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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접수 방법
A/S 접수를 진행하시기 전에 꼭 고객센터 및 게시판을 먼저 이용해 상담 부탁드립니다. 문의전화 02) 2234-8804
  • 방문 A/S 접수

    방문 A/S 접수 방법

    1. A/S 접수 전 불량에 대한 자가 진단을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전원 초기화, 증상 CD 등을 교체하여 같은 증상이 있는지 확인하고, 접촉 불량 증상은
      플러그 등을 닦아서 한 번 더 확인합니다. 또한, 제품에 따라서 기기를 변경해서 점검하여 같은 증상이라면 접수합니다.

    2. 필요서류 지참

      제품 보증서, 영수증 (무상보증기간 이내/간이영수증 및 임의 수기 영수증은 효력이 없습니다.) 제품 보증서가 없는 경우, 전산화된 영수증 및 온라인 구매내역서 등을 첨부하여 본사 확인 후 진행됩니다.

    3. 제품 접수 및 수리

      당일 접수 처리 시간 : 평일 09:00 ~ 16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 토요일, 공휴일 휴무.
      단, 증상 확인이 되지않거나 제품 품절 또는 먼저 접수된 접수량이 많아 지연 시 당일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택배 A/S 접수

    택배 A/S 접수 방법

    • 7일 이내 초도 불량을 제외한 보증기간 이내의 접수 시 택배비는 편도 부담입니다.
    • 고객님께서 발송한 택배 배송 중 발생하는 파손 및 분실에 대해 본사에서 보상하지 않습니다. 안전하게 포장 부탁드립니다.
    • 일반적으로 택배 수리 서비스 소요 기간은 2~5일 정도 (주말 제외)입니다.
      단, 접수 시 먼저 접수된 접수량이 많거나 간헐적 증사으 부품 등의 품절로 인해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  1. A/S 접수 전 불량에 대한 자가 진단을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전원 초기화, 증상 CD 등을 교체하여 같은 증상이 있는지 확인하고, 접촉 불량 증상은 플러그 등을 닦아서 한 번 더 확인합니다.
      또한, 제품에 따라서 기기를 변경해서 점검하여 같은 증상이라면 접수합니다.

    2. 제품 포장 택배 발송
      • 제품과 함께 제품 보증서, 영수증 (무상 보증기간 이내/간이영수증 및 임의 수기 영수증은 효력이 없습니다.)
        불량 증상 및 연락처 등을 기재한 메모와 함께 포장 박스 안에 반드시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.
      • 제품 수리를 위해서 메모리 또는 기타 저장 장치에 저장된 데이터가 불가피하게 삭제 또는 포맷될 수 있으므로, 제품 포장 전에 데이터를 반드시 다른 곳에 저장해 두시기 바랍니다.
      • 빠른 서비스를 위해 본체에 장착된 액세서리 (메모리, 배터리, 전원선 등)는 될 수 있는 대로 해제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  단, 점검이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액세서리를 본체와 동봉 후 메모에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택배 보내는 주소 :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8가길 26 (광희동 2가) 극동음향 고객지원팀

    3. 극동음향 택배 도착
    4. 접수 → 점검 → 연락 (증빙서류 및 수리 진행 여부 확인)
      → 수리 및 교환 → 택배 포장 후 발송

      (유상 수리 및 교환의 경우 입금 확인 후 출고됩니다.)
  • 극동음향(주)
    A/S 서비스 규정

    극동음향(주) A/S 서비스 규정

    1. TONE FACTORY의 보증기간은 1년이며,사용 중 자연적으로 발생한 불량에 한해 보증이 적용됩니다.
      (보증기간 이내에도 사용자 과실에 의한 경우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)
    2. 제품 보증기간 산정기준
      1.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, 구입 일자의 확인은 보증서 및 구입 영수증으로 합니다.
        (단, 공란의 보증서, 임의 수기 기재된 보증서는 추가 증빙이 필요하며, 간이 영수증 및 임의 수기 영수증은 효력이 없습니다.)
      2. 구입 영수증 및 제품 구입확인 서류가 없을 시 제품의 시리얼번호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산출합니다.
    3. 유무상 서비스 기준
      1. 무상수리
        •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, 성능/기능, 하자 시
        • 극동음향(주)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받은 후 3개월 이내에 동일 부품/부위 재 불량 발생 시
      2. 유상수리(보증기간 이내라도)
        •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        • 설치 후 소비자의 부주의(이동, 낙하, 충격, 파손, 무리한 작동 등)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
        •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이 되었을 경우
        • 극동음향(주) 공식 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      •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(배터리, 안테나, 아답터 등)
        •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/소모품 사용으로 인해 고장 발생 경우
        •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, 파손이 된 경우
        • 전기 용량을 제품에 맞지 않게 사용하여 고장 발생 경우
        • 제품 내부 세척 및 이물 제거
        • 천재 지변(화재, 풍수해, 해일, 지진, 낙뢰 등)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    4. 극동음향(주)가 수입 판매하기 않은 병행 수입품 및 내수제품의 경우

     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요금에 2~3배정도 추가 금액이 부가 될 수 있습니다. 또한,경우에 따라서는 수리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.

    5. 교환 및 환불 규정 (정식 수입품일 경우에만 적용)
      1. 제품 자체 결함으로 인한 불량 발생 시.
        • 구매 즉시 불량 발생 시 : 교환 또는 환불
        • 구매 후 10일 이내에 제품에 문제 발생으로 수리를 요할 때 : 교환
        • 구매 후 10일 이후에 제품에 문제 발생으로 수리를 요할 때 : 무상수리
      2. 제품 자체 결함이 아닌 소비자의 과실 또는 천재지변으로 인한 불량 발생 시.
        • 구매 즉시 불량 발생 시 : 유상수리
        • 구매 후 10일 이내에 제품에 문제 발생으로 수리를 요할 때 : 유상수리
        • 구매 후 10일 이후에 제품에 문제 발생으로 수리를 요할 때 : 유상수리
    6.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(서비스 요금 = 부품비 + 기술료 + 출장비) 부가세 별도
      1. 부품비 : 제품 수리 시 부품교체를 한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

        제품 수리 시에 사용되는 부품은 공식 부품을 사용하며, 단종 제품의 수리 시 고객 동의 하에 재활용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  2. 기술료 :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(시간)에 따른 수리 비용

        (기술료는 당사 표준 수리 기술 요금표에 준함.)

      3. 출장비 :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또는 고객이 센터에 입고된 제품을 고객요청 지역까지 배달 요청하는 경우 (출장 서비스의 경우 당사에서 지정한 품목에 한함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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